이제부터죠

11번가 바로가기

 

 

오늘은 11번가 바로가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는 SK텔레콤의 산하에 있는 자회사이며 오픈마켓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옥션이나 지마켓 보다 뒤늦게 출발했지만 2017년에는 총거래액이 기존 1위였던 지마켓을 제치고 1위로 올라서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모바일 서비스에 역량을 쏟아부으면서 완성도 높은 애플리케이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했고 이것이 적중해 모바일에서도 지마켓과 치열한 경쟁을 하며 1위 자리 수성 및 공성을 하고 있습니다. 엄밀히 따지면 사업분야는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최근 네이버 쇼핑이나 쿠팡이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면서 다소 주춤하고 있으며 이를 헤쳐나가기 위해 쇼킹딜, 기획전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11번가 바로가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11번가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하기

 

 

 

바탕화면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시키고 우클릭을 하신 후 아래의 화면과 같이 새로 만들기 ----->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https://www.11st.co.kr/를 항목 위치 입력란에 넣어주시고 아래의 다음 버튼을 선택해주신 후 바로가기 아이콘 이름을 입력하고 하단의 마침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바탕화면에 11번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기본 브라우저를 변경하시면 바탕화면에 생성된 바로가기 실행 브라우저도 변경됩니다!

 

 

 

바탕화면에 생성된 바로가기 아이콘은 현재 PC에 설정된 기본 브라우저로 실행됩니다. 그러므로 해당 바로가기 아이콘의 실행 브라우저를 변경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기본 브라우저를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화면과 같이 시작 버튼을 선택해주신 후 바로 위에 보이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선택해주신 후 마우스 스크롤을 내려 앱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좌측의 기본 앱 메뉴를 선택해주신 후 마우스 스크롤을 내려 아래의 웹 브라우저로 이동해주신 후 현재 지정되어 있는 웹 브라우저를 선택해주시면 변경 가능한 웹 브라우저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목록 중에서 변경하고자 하는 브라우저를 선택해주시면 PC 기본 브라우저 변경이 완료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11번가 바로가기 생성하기

[익스플로러] 11번가 바로가기 생성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실행해주신 다음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11번가를 검색해주시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주신 후 브라우저 좌측 상단 10시 방향에 보이는 노란색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해주시면 해당 아이콘 우측에 11번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크롬 Part 1] 11번가 바로가기 생성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위와 같이 11번가 사이트에 접속해주신 후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 1시 방향에 보이는 별 모양 아이콘을 찾아 선택, 이어서 북마크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바로가기 이름을 넣어주신 후 아래의 완료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 바로 밑에 11번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크롬 Part 2] 11번가 바로가기 생성

크롬을 새창으로 실행 또는 브라우저 상단에 보이는 "+" 버튼을 활용하여 새 탭을 생성하고 구글 메인화면으로 이동해주신 후 가운데 보이는 "바로가기 추가"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바로가기 이름을 지정하고 아래의 URL에 https://www.11st.co.kr/를 넣어주신 후 아래의 완료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구글 검색창 아래에 11번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11번가 주요 혜택을 끝으로

오늘은 11번가 바로가기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11번가는 쿠폰, 기획전, 쇼킹딜 등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전 위의 카테고리에 들어가셔서 다양한 혜택들을 확인해보시고 본인이 평소 관심이 있었거나 필요한 상품과 관련이 있는 혜택이 있을 경우보다 효율적으로 구매 이어 나가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늘 소개드린 바로가기를 생성하여 활용하신다면 앞으로 해당 사이트를 보다 편리하게 접근하고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꼭 참고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11번가 바로가기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