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죠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은 우리나라 이커머스 기업으로 최근 미국 나스닥에 상장하여 시가총액 100조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쿠팡은 2010년 8월에 국내에 사업을 시작했으며 국내 쇼핑몰 거래액은 네이버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으며 1위 탈환을 위해 다양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쿠팡이 이렇게나 엄청난 성장을 이룰 수 있게 한 것은 바로 자체 배송 서비스인 로켓 배송 서비스 때문입니다. 이렇게 전자상거래 업체가 타 물류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 것은 쿠팡이 최초이며 공격적인 투자로 물류센터를 확보하며 배송기간을 단축해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편의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쿠팡에 대한 간단한 개요는 여기서 마치고 본격적으로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생성하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커서를 위치시키고 우클릭을 하셔서 아래와 같이 새로 만들기 ----->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항목 위치 입력란에 https://www.coupang.com/를 넣어주시고 아래의 다음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해주시고 하단의 마침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바탕화면에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생성하기

[익스플로러]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생성

 

 

 

익스플로러로 인터넷을 실행하시고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를 검색해주신 후 해당 쇼핑몰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브라우저 좌측 상단 10시 방향에 보이는 노란색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해주시면 해당 아이콘 오른쪽에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크롬 Part 1]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생성

 

 

 

크롬으로 인터넷을 실행하시고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쿠팡 쇼핑몰에 접속해주신 다음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 1시 방향에 보이는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하고 이어서 북마크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나타나는 메뉴창에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하고 아래의 완료를 선택해주시면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 아래에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크롬 Part 2]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생성

 

 

 

크롬을 새창으로 실행해주세요. 만약 크롬이 이미 실행되어 있으시다면 크롬 브라우저 상단에 보이는 "+" 버튼을 활용해서 새 탭을 생성해주세요.

 

 

위의 방법으로 구글 메인화면으로 이동하셨다면 브라우저 가운데 보이는 "바로가기 추가"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바로가가 이름을 입력하고 아래의 URL에 https://www.coupang.com/를 넣어주시고 하단의 완료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구글 검색창 아래에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쿠팡 쇼핑몰만의 혜택!

 

첫 번째는 바로 쿠팡의 자랑 로켓 배송입니다. 쿠팡이 직접 구매한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주말 또는 휴일에도 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밤 12시까지만 주문하면 내일 바로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나게 편리합니다. 물론 로켓 배송이 가능한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만 가능하기 때문에 로켓 배송 가능 지역을 미리 확인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는 메인 카테고리 중 이벤트/쿠폰에 들어가 보시면 다양한 상품에 대한 할인쿠폰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꼭 상품 구매 전 해당 이벤트/쿠폰 카테고리를 들어가셔서 본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류에 대한 할인 쿠폰이 있는지 꼭 확인하시고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오늘은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쿠팡은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등 다양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식재재 또한 신선하게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시간을 내어 오프라인 마트 등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엄청나게 편리한 서비스이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오늘 소개드린 바로가기를 활용하신다면 앞으로 훨씬 더 편리하게 해당 쇼핑몰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해보시길 바라며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링크를 끝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