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죠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은 KB금융그룹 계열의 우리나라 대표 시중 은행 중 하나입니다. 2001년에 국민은행과 한국 주택은행이 합병해서 현재의 국민은행이 설립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국민은행은 과거 주택은행이라는 인식이 강해서 개인금융에는 큰 영향력을 보이며 개인 금융에 특화되어 고객 수가 증가되었지만 반면에 기업금융 쪽에는 개인금융만큼의 큰 성장세가 뚜렷하게 나타나지 못했습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기업 관련 금융상품을 내놓으면서 기업금융 쪽의 시장 또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점차 인터넷뱅킹도 모바일 쪽 사용자가 증가됨에 따라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해서 베포 했는데요. 편의성을 위해 세분화해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했지만 일각에서는 너무 세분화되어 있어서 목적에 맞는 앱을 찾아 설치하는 것이 오히려 불편하다는 의견이 부각됨에 따라 현재는 점차 통폐합을 통해 앱을 축소하면서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에 대한 개요는 여기서 마치고 이제 본격적으로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하기

 

 

 

바탕화면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시키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다음 아래와 같이 새로 만들기 ----->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항목 위치 입력란에 https://obank.kbstar.com/quics?page=obank를 넣어주신 후 하단의 다음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바로가기 아이콘명을 지정해주신 후 아래의 마침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바탕화면에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생성하기

[익스플로러]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생성

 

 

 

익스플로러로 인터넷을 실행하신 다음 아래와 같이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검색하신 후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좌측 상단 11시 방향에 보이는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해주시면 해당 아이콘 우측에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크롬 Part 1]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생성

 

 

 

크롬으로 인터넷을 실행하신 후 바로 위의 익스플로러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접속해주신 후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 1시 방향의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 이어서 북마크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바로가기 이름을 넣어주시고 하단의 완료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 아래에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크롬 Part 2]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생성

 

 

 

크롬을 새창으로 실행해주시거나 또는 이미 크롬이 실행되어 있으신 분들은 브라우저 상단에 보이는 "+" 버튼을 선택해서 새 탭을 생성하여 구글 메인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구글 검색창 아래에 보이는 "바로가기 추가" 메뉴를 선택해주시고 이어서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하고 아래의 URL에 https://obank.kbstar.com/quics?page=obank를 넣어주신 후 아래의 완료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구글 검색창 아래에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 다른 은행 계좌 조회도 한 번에!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는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계좌 조회 기능, 이체, 공과금 납부, 금융상품 가입, 각종 증명서 발급 등 다양한 업무를 온라인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다 보니 인터넷뱅킹을 활용하면 오프라인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서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다른 금융조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국민은행을 주 거래 은행으로 사용하고 계신다면 타 은행 계좌를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상에서 등록해놓으시면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 한 번에 타 은행 계좌 조회 및 이체를 하실 수 있으므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오늘은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언택트 시대로 인해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들이 비대면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도 바로 인터넷뱅킹인데요. 물론 인터넷뱅킹은 과거부터 존재했지만 과거에는 다소 제한적인 업무처리만 가능했으나 점차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시간에 제약 없이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라며 또한 이렇게 자주 이용하시는 사이트를 오늘 소개드린 바로가기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생성해놓으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링크를 끝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뱅킹 ( 개인뱅킹 )

대표상품 고객님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KB 대표상품 2021.06.07 기준 세금공제전, 우대금리포함 바로가기 예금 Digital KB의 대표 정기예금KB Star 정기예금 최고 연 1.25% (36개월) 바로가기 신용대출 복

obank.kbstar.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